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룹 회장의 기부금 1조원을 재원으
작성자  (121.♡.57.27)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기부금 1조원을 재원으로 삼는 ‘국가 감염병 대응인프라구축 사업’이 본격화됐다.


장희창 질병관리청 국립보건연구원 국립감염병연구소 소장은 3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이건희.


[환경부] 국내 녹색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592억 원 규모의 '녹색인프라수출 지원펀드' 2호가 조성됐다.


환경부는 지난해 10월 1580억 원 규모의 녹색인프라해외수출 지원펀드 1호 조성에 이어, 지난달 30일 기준으로 2592억 원 규모의 2호 펀드를.


정의 데이터센터(SDDC) 구축 사례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인성정보는 기업의 인공지능(AI) 디지털 전환을 뒷받침하는 핵심인프라파트너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SDDC는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 등 데이터센터의 모든인프라를 가상화하고.


녹색인프라해외수출 지원펀드 구조.


/자료제공=환경부 녹색인프라해외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2600억원 규모의 민관 합동 정책펀드 조성이 완료됐다.


정부는 총 5000억원 규모의 펀드 조성으로 녹색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전남 보성군이 군민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생활 문화인프라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11월 준공을 앞둔 '보성군복합커뮤니티센터', 2026년 개관을 목표로 추진 중인 '벌교문화복합센터'가 대표적인 사업이다.


이 두 복합센터는 단순한 공공시설이 아닌, 보성.


[서울=뉴시스] 김완섭 환경부 장관이 지난해 4월 28일 서울 여의도 콘레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녹색인프라해외수출 지원펀드 투자협약식에 참석해 이강훈 KIND 사장,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 권희백 한화자산운용 대표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그래픽=비즈워치 HD현대가 그룹 내 건설기계 양대 법인인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를 하나로 묶는다.


이중 운영을 유지하기보다 체질을 바꾸고 전략을 단일화하는 쪽에 무게를 뒀다.


이번 합병으로 글로벌 건설기계 시장 순위는 20위권에서 10위권 초중반.


10여 전 군산월명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모습.


군산의 야구 열기는 뜨겁지만인프라는 미흡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군산시 군산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가 바로 ‘역전의 명수’이다.


1972년 제26회 황금사자기 고교야구대회 결승전에서 신생팀.


여의대방 더마크원 모델하우스


환경부는 '녹색인프라해외수출 지원펀드 2호'를 2천592억원 규모로 조성, 국내기업의 해외 녹색전환 사업 수주·수출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보성 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


오는 11월 준공을 앞둔 '보성군복합커뮤니티센터', 오는 2026년 개관을 목표로 추진 중인.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91,709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