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해자 구제방안 세미나'가 개최됐다
작성자  (222.♡.196.141)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0간담회실에서 '고팍스피해자 구제방안 세미나'가 개최됐다.


사이트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om), 토큰인사이트(TokenInsight), 코인게코(CoinGecko)에도 등재되어 있다.


BitBEDR은 이번고팍스상장을 출발로 한국 디지털 자산거래 시장(원화 마켓)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됐다.


비트코인에덴리치 BitBEDR 코인을 발행한.


가상자산거래소고팍스가 전북은행과 실명확인입출금계좌(이하 실명계좌) 재계약에 성공했다.


http://www.munhakac.co.kr/


고팍스운영사 스트리미는 전북은행과 실명계좌 계약을 9개월 연장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고팍스는 2022년 2월 최초로 전북은행과 6개월 단위로 실명계좌 계약을.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고팍스피해자 구제방안 세미나'에 업계 전문가와 종사자, 피해자가 참석했다.


민간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금융당국이 발목 잡고 있으니 억울해서.


조영중고팍스대표 [고팍스제공.


조 대표는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서울대 ESG 사회혁신.


금융당국이 외국계라는 이유로 대주주 적격성을 들며 지난 2년여간 결정을 미루고 있지만 민간(바이낸스)에서.


권대영 사무처장 주재로 가상자산사업자와 함께하는 '금융권 금융보안 강화 간담회'를 열었다.


두나무·빗썸·코인원·코빗·고팍스등 5개 원화 가상자산사업자는 이날 간담회를 계기로 금융보안원 회원사가 됐다.


고팍스는 이를 바탕으로 경영정상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9일 가상자산 업계에 따르면고팍스는 최근 전북은행과 실명확인 입출금계정(실명.


[서울경제] 2년 전 고파이 예치금 상환을 약속하며고팍스를 헐값에 인수한 바이낸스가 끝내 책임 이행을 외면하는 정황이 드러났다.


투자금 미지급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피해 규모는 처음보다 두 배 이상 불어난 상태다.


/조선DB 국내 5대 원화 가상자산거래소 중 하나인고팍스(운영사 스트리미)가 창업자 이준행 전 대표를 고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전 대표는 퇴임 이후 여러 차례고팍스의 대주주인 바이낸스에 부당한 금전 요구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61,818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