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많은 경기고가 이루지 못한 단
작성자  (222.♡.79.245)

이렇게 공부 잘 하고 사회에 나와 출세한 사람들이 많은 경기고가 이루지 못한 단 한 가지 꿈이 있다.


국민이 뽑은대통령을 내지 못했다.


경기고 33회 졸업생인 고 최규하 전대통령이대통령을 역임했지만, 이는 박정희대통령서거 이후 과도기 상황.


▲ 윤석열 전대통령윤석열 전대통령이 "국민 여러분께 분명히 말씀드린다.


이제 우리는 단결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윤 전대통령은 오늘(1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게시한 '국민께 드리는 호소'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번 6.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중앙당사대통령후보실로 이동했다.


사진은 국민의힘 중앙당사대통령후보실로 들어가는 김 후보.


수랑공원 골드클래스


/사진=뉴시스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 대한대통령후보자 선출 취소 공고를 낸 가운데 김 후보가 국민의힘 중앙당사대통령후보실을.


윤석열 전대통령이 21일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에 대한 두 번째 정식 재판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윤석열 전대통령이 11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공식 지지하며 "이제 우리는 단결해야 한다"고 호소한 가운데.


사과 요구 "친윤 쿠데타 막는 데 앞장선 것은 당원들 지키기 위해"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김문수 대선 후보에게 윤석열 전대통령부부와의 절연 등 세 가지 결단을 요구했다.


그는 특히 김 후보가 윤 전대통령을 출당 조치할 것을 촉구했다.


국무총리도 공석이어서 올해 기념식에서는 정부 기념사보다 주요 대선 후보들의 메시지.


김문수 국민의힘대통령후보가 11일 오전 경기 과천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대통령선거 후보자 등록을 하고 있다.


윤석열 전대통령이 지난 21일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에 대한 두 번째 정식 재판에 출석하고 있다.


/ 사진=공동취재단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 등으로 기소된 윤석열 전대통령의 세 번째 재판이 12일 열린다.


선거에서 유권자의 참여도에 따라 민주주의와 국민의 운명이 갈릴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올해는 6월 3일 치러지는 제21대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있다.


'12·3 비상계엄 선포' 여파로 지난달 윤석열 전대통령이 탄핵된 이후대통령의 궐위라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


중소기업인들이 차기대통령에게 가장 바라는 자질은 ‘경제성장 견인능력’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차기대통령이 중점 추진해야 할 중소기업·소상공인 정책과제로는 청년 고용 지원, 지방 중소기업에 대한 특화산업 육성과 인력 지원 등이 꼽혔다.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59,563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