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조회수 구매 18일 오전 6시 47분쯤 부산 강서구 대저동 한 비닐 포장 공장에서 불이 났다.
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인접 건물로 번지자 소방본부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하고 있다.
소방은 화재 발생 1시간 30여 분 만에 큰불길을 잡았다.
부산시는 불로 검은 연기가 치솟고 분진이 날려 인근 주민에게 마스크를 착용하고 차량을 우회해달라는 안전 문자를 보냈다.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없는 상태다. 부산소방재난본부는 펌프차 13대, 굴절차, 고가 소방차 등을 동원해 불을 끄고 있다.
KB국민은행이 19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2025 KB굿잡 대전일자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28회째를 맞이한 KB굿잡 일자리 페스티벌은 총 누적 방문자 수가 123만명에 이르는, 단일 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다. 200여개 기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국민은행이 고용노동부, 대전광역시와 공동으로 개최했다.
국민은행은 박람회에 참가한 기업이 정규직원 채용 시 해당 기업에 1인당 100만원씩, 연간 최대 1000만원의 채용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일자리 창출 우수 중소기업에는 대출 시 최대 1.3%포인트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구직자 300명에게는 면접지원금도 전달했다.
또 국민은행은 이번 박람회에서 ‘문화 적합성’을 중시하는 최신 채용 흐름을 반영한 ‘컬처 스페이스존’을 확대 운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