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발기부전치료제구입 LG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차량용 디스플레이로 CES 혁신상 2관왕
작성자  (182.♡.210.26)
발기부전치료제구입 LG디스플레이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차량용 디스플레이 2종으로 세계 최대 전자·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 혁신상 2개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혁신상의 주인공은 ‘차량용 듀얼뷰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와 ‘차량용 언더 디스플레이 적외선 카메라(UDC-IR) OLED’다. 두 제품은 차량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한 점을 인정받았다.
차량용 듀얼뷰 OLED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화면이 보이도록 개발됐다. 하나의 디스플레이로 운전자는 내비게이션을 보고, 조수석 동승자는 영화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시청할 수 있다. 뒷좌석 중앙에 설치하면 양쪽 탑승자 두 명이 각각 서로 다른 영상을 볼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는 “픽셀 구조를 최적화해 운전자가 내비게이션 화면을 터치하며 조작해도, 동승자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화면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면서 “탑승자 개별 맞춤형 인포테인먼트 구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차량용 UDC-IR OLED는 운전자 모니터링용 카메라를 디스플레이 안에 보이지 않도록 숨겨 ‘풀 스크린’을 구현한 신제품으로 LG이노텍과 협업했다. 카메라 영역의 화면 투과율을 높이고, 운전자 시야에서 카메라 영역을 구분할 수 없도록 최적의 알고리즘을 적용했다. 카메라가 운전자 움직임을 정확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LG이노텍의 고화질 IR 카메라와 화질 보정 소프트웨어를 적용했다.
LG디스플레이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차세대 차량용 디스플레이 솔루션과 대형 OLED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첫 혁신매장 ‘올리브영N 성수’를 지난 1년간 250만명이 넘는 내외국인이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올리브영이 성수 상권을 분석한 트렌드 리포트를 보면, 올리브영N 성수가 문을 연 지난해 11월22일부터 지난달까지 이 일대 유동인구는 약 2000만명 증가했다. 신용카드사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서도 성수 지역 카드 결제 건수는 581만건 증가하며 결제액이 전년 대비 4900억원 늘었다. 특히 외국인 카드 결제 건수가 79% 늘면서 내국인 카드 사용액 증가율(4%)을 앞섰다.
성수 일대 상권이 올리브영N 개점 이후 외국인 중심으로 변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수 지역 올리브영 전체 매장의 외국인 결제 건수는 지난 1년 새 592% 증가했다. 내국인 결제 상승 폭은 81%다.
회사 관계자는 “올리브영N은 전문가 피부 진단, 메이크업 레슨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해외에서 입소문이 났다”고 했다.
올리브영은 올리브영N 성수가 문을 연 이후 성수동 일대 팝업 콘텐츠 중심축도 K뷰티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에 따르면 올리브영N 성수 개점 이후 성수 일대에서 열리는 뷰티 팝업이 월평균 14개로 지난해(8개) 대비 75% 늘었다.
올리브영은 이 매장을 통해 시즌마다 새 트렌드를 선보이며 ‘넥스트 뷰티’를 제안하고, 국내외 고객 검증을 받고 있다. 올리브영N 성수에만 도입된 신규 브랜드 수는 150여개다. 인공지능(AI) 진단기기를 활용하는 등 6가지 전문적인 뷰티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175,538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