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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선의 발언이 특히 화제가 된
작성자  (211.♡.142.97)
콜백어플 김희선의 발언이 특히 화제가 된 이유는, 그 대상이 이정재였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1990년대 중반, 데뷔 초 시절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1995년 초 ‘이정재·김희선 2년째 열애’라는 제목의 보도가 나왔고, 당시 방위 복무 중이던 이정재가 휴가 때 압구정동 카페에서 김희선을 만났다는 목격담이 이어졌다. 그러나 양측은 “스스럼없는 오빠, 동생 사이”라며 스캔들을 부인했다.11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발표회에는 김희선을 비롯해 한혜진, 진서연, 윤박, 허준석, 장인섭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선은 시청률 공약을 묻는 질문에 “5%가 나오면 프리허그와 커피차를 쏘겠다. 자세한 건 추후 공지하겠다”고 답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그러던 중 기자들이 “〈얄미운 사랑〉 첫 회 시청률이 3%를 넘으면 이정재가 수양대군 복장으로 사인회를 하겠다고 했다더라”고 묻자, 김희선은 특유의 유쾌한 어투로 “‘얄미운 뭐요? 얄밉다’”며 “거기 두 분 멜로 보면 공감하시나요?”라고 받아쳤다.나우무비 에디터 썸머이후 2006년 SBS 〈생방송 TV연예〉가 ‘10년 전 연예 뉴스’를 다루며 이정재의 병역기록에 “김희선과 교제 중”이라는 내용이 있었다고 전하면서, 두 사람의 과거 관계가 다시 한번 회자되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정재는 “친구인지 사귀는 건지 잘 모르겠다”며 쑥스러워하는 반응을 보여 ‘썸은 있었던 것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김희선의 발언이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30년 만에 과거 인연이 소환되네”, “이정재랑 옛 썸까지 언급되니 묘하게 웃기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공룡선생>의 이정재 (맨 오른쪽)<다음생은 없으니까><공룡선생>의 김희선 (사진: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SBS 〈생방송 TV연예〉 방송 캡처<얄미운 사랑>의 이정재, 임지연 (사진: tvN)TV조선 새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배우 김희선이 던진 한마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같은 시간대 방영되는 경쟁작 tvN 〈얄미운 사랑〉의 주연 이정재·임지연을 향한 ‘애교 섞인 도발’이 순식간에 커뮤니티를 달궜기 때문이다.올해 국내 완성차 업체들이 생산한 경차 판매량이 10만대를 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큰 차’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여전한데다 경차 모델도 줄었기 때문이다.16일 현대차·기아·한국지엠·르노코리아·KG모빌리티 등 한국 완성차 업체 판매 자료를 보면 올해 1∼10월 이들 국내 완성차 5개 업체의 경차 판매량은 6만4대에 그쳤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8만2485대보다 27.3% 감소한 것이다. 현대차 캐스퍼. 현대차 제공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지면 올해 연간 판매량은 대략 7만대 정도로 역대 경차가 가장 팔리지 않은 한 해로 기록될 가능성이 크다.유럽이나 일본과 달리 국내서는 경차가 판매되지 않는 이유는 한국 소비자들이 같은 가격이면 큰 차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이다.서구 사회보다 가족 단위로 움직이는 한국인들은 넓은 실내 공간을 중시하는데, 이러려면 차가 커야 한다. 성능이나 디자인을 따지기도 전에 ‘부적합’ 판정을 받는 셈이다.실제 국내 완성차 업체들은 같은 사이즈의 차량이라도 무릎 공간, 머리 공간 등 실내를 넓게 하려고 내부 설계에 많은 공을 들인다. 덕분에 현대차와 기아 등 한국 자동차 업체들이 생산한 자동차는 다른 외국산 차량보다 실내 공간이 넓은 이점이 있다.경차 모델이 많지 않은 것도 국내에서 경차가 많이 팔리지 않는 이유 중 하나다.지난해 주요 경차 모델 중 하나인 쉐보레 스파크 판매가 중단되면서 현재 판매 중인 국산 경차는 현대차 캐스퍼와 기아 레이, 레이EV, 모닝 정도다.스파크가 판매될 당시 국내 5개 완성차 업체의 경차 판매량은 2022년 13만323대, 2023년 12만3679대로 10만대를 넉넉히 넘었다. 하지만 지난해 스파크가 단종되면서 1년 새 판매량은 9만8743대로 10만대 밑으로 떨어졌다. 캐스퍼 앞 모습. 현대차 제공 경차 신모델 출시도 거의 없는 편이다. 경차는 2021년 캐스퍼, 2023년 레이EV 이후 신모델이 나오지 않고 있다. 신모델이 없으니 ‘신차 효과’도 사라졌다.출시 이후 매년 3만대 이상 팔리던 캐스퍼도 모델이 오래돼 지난 1∼10월 콜백어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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