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갤러리

갤러리

한국 M&A 리더스는
M&A 전문 커뮤니티 입니다.

“너무 조심스러워서”…‘20년 만에 재혼’ 이상민, 직접 전한 심정 보니
작성자  (38.♡.88.249)


방송인 이상민(51)이 손 편지로 재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상민은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손 편지를 올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며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상민은 “제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어떤 고난에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게 늦어졌다”며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더 책임감 갖고 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상민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상민이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 측은 “기사 내용대로 비연예인과 재혼이 맞다”며 “오는 5월 11일 방송에서 관련 내용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향후 출연 관련해서는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덧붙였다.

최근 이상민은 여러 방송에서 “빚을 다 갚았다. 지금 연봉은 10억원 이상이다”고 밝히며 재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 왔다.

앞서 이상민은 지난 2004년 가수 출신 방송인 이혜영과 8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나 이듬해 이혼했다.

1994년 혼성 그룹 룰라로 데뷔한 이상민은 1990년대 말부터 제작자로 변신해 샤크라, 컨츄리꼬꼬 등을 성공시키며 2000년대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다.







이시안, 육준서와 손만 잡고 잤다…“‘솔로지옥4’ 이후 관계는…”
“케이팝 아니고 J팝 데몬 헌터스”…일본, ‘케데헌’ 유사 애니메이션 제작한다
‘47세’ 하정우가 털어놓은 고민 “불같은 연애 가능할까…새벽에 외로워”
故김수미 유품서 복권 수백장·통장 뭉치 발견
FIFA는 ‘전세계 무료’ 내세웠는데…쿠팡플레이 “유료 회원도 돈 더 내세요”
장윤정, ‘母와 절연’에 “속 시끄러웠다”…♥도경완이 내놓은 조언
월급 80만원→억대 G바겐 ‘깜짝’…쇼호스트 이솔지 “능력껏 버는 것”
“방 빼세요” 이동욱·이승환 등 ‘尹 파면’ 환호…JK김동욱은 “韓 더 빨리 망할 듯”
2022년 결별 인정한 전현무…3년 지나 전한 ‘연애 소식’
‘한화 7연승’ 이끈 와이스 아내 “일제 강점기 잔인해…한국인 용감하게 저항”






18m3es41
  • 추천 0
  •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 게시물 183,266 개, 페이지 1 RSS 글쓰기
게시물 검색